K-Fashion 또는 한국식 스타일은 한국에서 등장한 패션입니다. 패션의 팬들은 확실히 « 큰 4″에 대해 들었습니다. 이것들은 밀라노, 파리, 런던, 뉴욕을 포함한 세계의 글로벌 수도입니다. 현재이 영역의 진화를 감안할 때 나중에 변경할 수있는 범위입니다. 실제로, 그리고 더 많은 패션 센터가 지금까지 나타납니다. 이 센터는 이미 능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큰 4에 도전 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한국의 경우와 K 패션의 영향입니다.

한국 패션과 한복

원래 한복의 일반적인 추세는 한복이었습니다. 한복은 충분한 블라우스와 낮은 협회입니다. 당시 옷 선택은 여전히 ​​매우 드뭅니다. 이는 한복이 주요 방으로 남아있었습니다. 그는 한국인을 차려 입는 법에 대한 영향을 미쳤던 전쟁이었습니다. 그들은 군사 유니폼에 의해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는이 시대의 추세가되었습니다. 오늘날 심지어, 진화와 변화에 관계없이 한복, 전통 의복은 항상 작동합니다.

K-Fashion : 높고 낮은 차악부

이전에는 한국에서는 어깨를 노출시키는 것이 논쟁되었거나 가슴의 일부를 노출시키는 것이 논쟁되었다. 서쪽의 혼합 된 영향력으로, 이제는 자르기 꼭대기와 탱크 탑을 채택하기 위해 수없이 많습니다. 또한 한국의 가치가 항상 인계되는 보수적 인 성격. 우아함과 수업으로 복장하려면 많은 수의 한국어가 너무 많이 드러나지 않는 높이가 있습니다. 바닥을 위해 순간의 추세는 반바지와 스커트로 남아 있습니다.

K-Fashion : 특대의 모습

한국에서는 세계의 나머지 부분에서와 마찬가지로, 오버 사이즈 블라우스는 많은 패션 추종자의 눈에 들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버 사이즈 블라우스는 거의 모든 것과 모든 경우에 의해 황폐화됩니다. 그것은 모카신과 매우 간단한 검은 바지 또는 작은 치마에있는 복장의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합니다. 화이트는 가장 널리 보급 된 색상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 후, 다른 색깔을 위해 경향이있는 경우 망설이지 마십시오.

큰 스웨터 스웨터

충분한 조각들은 한국인의 옷 의상을 표시합니다. 남성이나 여성, 특대 옷을 입는 사랑. 이것은 성형 청바지와 관련된 특대 셔츠 또는 청바지 나 치마를 동반 한 큰 스웨터가 될 수 있습니다. 실루엣을 숨기는 옷은 한국식에서 큰 추세입니다. 이것은 남자와 여자에게 완벽한 편안한 패션 스타일입니다. 이것들은 기본적으로 K- 패션의 기본입니다. 서울에서는 많은 패션 관련 사건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이것은 그들을 채택 할 수있는 순간의 추세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